📜 information
- Operator(연산자)는 오버로딩(재정의) 하여 기능을 수정할 수 있다.
public struct Coord
{
public int x;
public int y;
public Coord(int _x, int _y)
{
x = _x;
y = _y;
}
public static bool operator ==(Coord c1, Coord c2)
{
return c1.x == c2.x && c1.y == c2.y;
}
public static bool operator !=(Coord c1, Coord c2)
{
return !(c1 == c2);
}
}
📖 참고 문서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ttribute]ContextMenu (0) | 2024.03.17 |
---|---|
Mathf.PingPong (0) | 2024.03.17 |
[길찾기 알고리즘] Flood Fill (0) | 2024.03.17 |
[셔플 알고리즘] The Fisher-Yates (0) | 2024.03.16 |
Destroy vs DestroyImmediate (0) | 2024.03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