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

[키워드] operator

JiHxxn 2024. 3. 17. 11:07

📜 information

  1. Operator(연산자)는 오버로딩(재정의) 하여 기능을 수정할 수 있다.
public struct Coord
{
    public int x;
    public int y;

    public Coord(int _x, int _y)
    {
        x = _x;
        y = _y;
    }

    public static bool operator ==(Coord c1, Coord c2)
    {
        return c1.x == c2.x && c1.y == c2.y;
    }

    public static bool operator !=(Coord c1, Coord c2)
    {
        return !(c1 == c2);
    }
}

📖 참고 문서

C#/.NET 연산자 오버로딩(operator)

 

C#/.NET 연산자 오버로딩(operator)

C++과 마찬가지로 C#/.NET에도 연산자 오버로딩을 지원한다. 연산자 오버로딩은 해당 언어 자체에서 제공하고 있는 연산자에 대하여 그 의미를 다시 부여하는 것을 말한다. 즉 +나 -, * 등과 같은 연

hijuworld.tistory.com

 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Attribute]ContextMenu  (0) 2024.03.17
Mathf.PingPong  (0) 2024.03.17
[길찾기 알고리즘] Flood Fill  (0) 2024.03.17
[셔플 알고리즘] The Fisher-Yates  (0) 2024.03.16
Destroy vs DestroyImmediate  (0) 2024.03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