🤔 사용 목적
유니티에서 데이터 파싱 작업을 하다 보면 데이터를 딕셔너리로 저장하는 경우가 많은데, 딕셔너리는 원소가 Serialize 하지 않기 때문에 인스펙터창에서 볼 수가 없다.
이때 무료에셋을 활용해 인스펙터창에 딕셔너리 자료형 나타나게 할 수 있다.
📒 참고자료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C# Partial 클래스 (1) | 2024.07.12 |
---|---|
[Unity] PAD(Play Asset Delivery) (0) | 2024.07.10 |
[Unity] AssetBundle을 활용해 Scene 로드하기 (0) | 2024.07.09 |
[Unity] 컬러 헥사 코드를 활용하여 색 지정하기 (0) | 2024.06.26 |
[Unity] WebGL csv 파일 다운로드하기 (0) | 2024.06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