🤔 사용 이유
텍스트와 스프라이트를 같이 쓰는 경우가 종종 있다.
유아이 정렬기능등을 통해서 직접 Image로 넣는 경우도 있지만 정렬오류가 많은 편.
때문에 TextMeshPro에서는 Sprite를 글자처럼 사용하는 기능을 지원한다.
📒 참고자료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WebGL csv 파일 다운로드하기 (0) | 2024.06.25 |
---|---|
[Unity] 동적으로 인자를 받는 버튼 이벤트 (0) | 2024.06.24 |
[Unity] iOS 카메라 권한 (0) | 2024.06.23 |
[Unity] 최적화 체크 리스트 (0) | 2024.06.23 |
[Unity] WebView 플러그인 (0) | 2024.06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