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

[Unreal] 블루프린트 구조체 정보 가져오기(분해하기)

JiHxxn 2024. 5. 16. 19:21

1. 구조체 노드 생성

  • 구조체 변수를 사용해야 하는데, 구조체 핀으로는 데이터 정보를 가져올 수 없다.

  • 구조체의 데이터를 가져오려면 구조체를 분해해서 노드를 새로 만들어 줘야 한다.
    • 구조체 핀을 당겨 검색창에 Break를 검색하여 분해할 데이터 노드를 선택해 준다.

  • 안에 있는 요소를 사용할 수 있는 노드가 생성된다.
    •  

2. Pin 분해

  • 구조체 핀 위에서 우측 마우스 클릭 후 “Split Struct pin” 선택

  • 구조체 핀을 분해해 새로운 핀 생성

'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real] Cinematic  (0) 2024.07.20
[Unreal] Mixamo 애니메이션 리타겟팅  (1) 2024.05.12
[Unreal] 언어 설정  (0) 2024.05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