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구조체 노드 생성
- 구조체 변수를 사용해야 하는데, 구조체 핀으로는 데이터 정보를 가져올 수 없다.
- 구조체의 데이터를 가져오려면 구조체를 분해해서 노드를 새로 만들어 줘야 한다.
- 구조체 핀을 당겨 검색창에 Break를 검색하여 분해할 데이터 노드를 선택해 준다.
- 안에 있는 요소를 사용할 수 있는 노드가 생성된다.
2. Pin 분해
- 구조체 핀 위에서 우측 마우스 클릭 후 “Split Struct pin” 선택
- 구조체 핀을 분해해 새로운 핀 생성
'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] Cinematic (0) | 2024.07.20 |
---|---|
[Unreal] Mixamo 애니메이션 리타겟팅 (1) | 2024.05.12 |
[Unreal] 언어 설정 (0) | 2024.05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