📜 information
- Random.insideUnitSphere 은 반경 1을 갖는 구 안의 임의의 지점을 반환한다.
- 자료형은 Vector3로 구의 크기 조절은 숫자를 곱해서 사용하면 된다.
- ex) transform.position = Random.insideUnitSphere * value;
- 자료형은 Vector3로 구의 크기 조절은 숫자를 곱해서 사용하면 된다.
📖 참고 문서
Random.Range 만 있는게 아니다! UnityEngine.Random에 대해 알아보자.
Random.Range 만 있는게 아니다! UnityEngine.Random에 대해 알아보자.
Intro Unity에서 Random.Range()는 꽤나 자주 사용하는 친구입니다. 하지만 Random은 단순히 톡 누르면 난수를 내뱉는 난수 자판기의 역할만 있는게 아닙니다. 하지만 엄청나게 많거나 유용한 기능을 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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